베가레이서 아이스크림 샌드위치 !!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업그레이드 전보다 훨신 심플해진 느낌이 드네요 .

 

 

앨범두 정사각형으로 잘 정리되었네요 ㅎㅎ

이름 순으로 정렬되어 보기에도 편하구요 .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메인입니다. 깔끔하죠 ?!

 

 

 

통화 다이얼 - 이것도 심플하고 하얀색 다이얼이 맘에드네요 ㅎ ㅎ

저기 보이는 통화 순위 버튼을 누르면 바로 누구와 가장많이 연락을 했는지 순위가

뜨게 됩니다..( 예전에 한번 보고싶엇던건데있네요.) - 좋음

 

 

메뉴 목록입니다.

그룹 / 이름 / 다운로드 항목이있는데요

저는 이름으로 설정했어요. 이게 가장 보기도 편하고 깔끔하게 보이더라구요.

 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이제  설정 창으로 가볼까요 ?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설정 메인 창은 그대로네요 ㅎ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시스템 창이 바꼇습니다. 시스템 창으로 들어가 볼까요 ?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와우 .. 잘정리 해놧네요 이번에

 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그동안 도돌 어플로 3G 사용량 이나 폰 요금 사용량을 조회해 사용해왔는데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그럴 필요없이 이번엔 데이터 사용량이 상세하게 정리되게 나왔네요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꼭 필요한 기능입니다 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35 요금제를 쓰기때문에 500MB 밖에 없어서 관리해야 하니깐요 ..ㅎ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업글전에 여러 인터넷글들을 보면서 알아본 바로는 이번에 얼굴인식기능도 있다고 합니다.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보안기능에 있겟죠 ? 들어가볼까요

 

저기 얼굴인식 기능이있네요

이번에 업그레이드 하면서 기대한 기능중 하나입니다!

 

 

얼굴인식!! (......집에서 하는데 형광등떄문인지 얼굴인식 실패떳어요..)

저 검은화면안에 얼굴을 대시면 얼굴인식이 되요 ( 얼굴이 비슷하신분도 풀림 → 오류 )

만약 실패했을시에 패턴 or 핀 보안 이 있구요 .

 

 

업그레이드 전 홈키를 쭉누르면 작업관리자가 열렸을겁니다.

하지만 이번업데이트는 작업관리자 대신 홈키를 쭉누르면 최근 사용기록이 뜹니다.

작업관리자 키는 아직 찾지못했습니다. (없을거같음)

 

스크린샷 키는 전 버젼과 같은 홈키 + 홀드키 입니다.

하지만 이것도 약간 오류 가 있는거 같습니다. 오류라기보단 .

그냥 잘 안찍힙니다. 홈키 누른상태에서 빠르게 홀드 키 누르셔야 할듯합니다.

찍는게 좀 불편해요 (전)..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마지막!

종료 메뉴 중에 다시시작 기능이 생겼어요!

유용할듯!

 

 

아직 기능이 많겠지만

저도 사용한지 2일밖에 되질않아 주요기능들만 알아봤습니다.

많이 심플해지고 유용한 기능들이 추가가 됫네요

 

유용한 기능들이 더 있다면 추가적으로 올리도록하겟습니다.

 

 

 

 

+ Recent posts